본문 바로가기

타운뉴스

달라스, 염소 300마리 투입해 친환경 녹지 정비 나서

페이지 정보

작성자 DKNET
타운뉴스 댓글 0건 작성일 26-02-06 17:20

본문

화이트록 레이크 인근 목초지에 약 300마리의 염소를 투입해 잡초 제거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 출처: shutterstock]
화이트록 레이크 인근 목초지에 약 300마리의 염소를 투입해 잡초 제거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 출처: shutterstock]

달라스 시가 환경 보호와 생태 복원을 위해 조금 색다른 녹지 정비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시 공원녹지국은 화이트록 레이크(White Rock Lake) 인근 목초지에 약 300마리의 염소를 투입해 잡초 제거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작업은 어제(목요일) 오전부터 시작했고 약 10여 일간 이어질 예정입니다

염소들은 호스 하우스 컬처럴 센터 주변 억새밭과 숲 지역 약 11.5에이커에 걸쳐 ‘프리벳(privet)’이라는 외래 잡초를 먹어 치우는 임무를 맡았습니다

프리벳은 생태계에 해로운 침입 식물로, 빠르게 번식하면서 토착 식물을 밀어내고 지역 자연을 위협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를 제거하기 위해 염소들이 먹을 수 있는 식물을 선별해 자연스럽게 제거하도록 한 것이며, 중장비 대신 친환경 방식으로 진행된다는 점이 특징입니다염소들은 나뭇가지와 덤불까지 잘 먹으며, 잡초 제거 외에도 토양 유기물 순환에 도움을 줍니다

현장에서는 이동식 전기 울타리로 구역을 나눠 운영하고, 관리 인력이 상시 감독하고 있습니다

시 당국은 이 방법이 토양 훼손과 소음을 줄이고, 생태계 복원과 산불 위험 감소에도 도움이 된다고 설명했습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뉴스 목록
    달라스 다운타운의 대표적인 52층 복합 건물 ‘더 내셔널’(The National)이 채권자의 압류로 소유권이 넘어갔습니다. 이 건물은 옛 퍼스트 내셔널 은행 타워를 개조해 주거, 호텔, 사무실, 상업 공간이 결합된 주요 도시 랜드마크로 재탄생했지만, 최근 소유…
    타운뉴스 2026-02-06 
    달라스 시가 환경 보호와 생태 복원을 위해 조금 색다른 녹지 정비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시 공원녹지국은 화이트록 레이크(White Rock Lake) 인근 목초지에 약 300마리의 염소를 투입해 잡초 제거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작업은 어제(목요일) 오…
    타운뉴스 2026-02-06 
    달라스에서 치명적인 교통사고를 일으킨 운전자가 법적 처벌을 받게 됐습니다.경찰과 검찰 발표에 따르면, 이 운전자는 사고 당시 법적 허용치보다 거의 3배에 달하는 혈중알코올농도(BAC) 상태에서 운전했던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사고는 지난 주말 달라스 시내에서 발생했습니다…
    타운뉴스 2026-02-06 
    캐롤튼의 한 어린이집을 둘러싸고 심각한 학대 의혹을 제기하는 소송이 법원에 접수됐습니다.                 최근 다섯 가정의 부모들이 달라스 카운티 지방 법원에 캠든 힐 몬테소리(Camden Hill Montessori) 어린이집과 교사 한 명을 상대로 민사…
    타운뉴스 2026-02-06 
    달라스에 본사를 둔 온라인 데이트 서비스 매치닷컴(Match.com)이 성범죄 전력자 제프리 엡스타인에게 출소 이후에도 데이트 상대 추천 프로필을 보낸 사실이 확인됐습니다.공개된 연방법무부 자료에 따르면 엡스타인은 2008년 미성년자 성 착취 혐의로 유죄를 인정하고 …
    타운뉴스 2026-02-06 
    포니(Forney) ISD의 고등학생들이 이민세관집행국(ICE)의 단속에 항의하며 수업 거부 시위를 벌였습니다.5일(목요일), 포니 고등학교와 노스 포니 고등학교에서 150명이 넘는 학생들이 ICE의 이민 단속에 항의하며 수업을 거부하고 교내 밖으로 나왔습니다. 학…
    타운뉴스 2026-02-06 
    노스리치랜드힐스(North Richland Hills)의 Loop 820 고속도로에서 대규모 경찰 출동이 교통 혼잡을 유발해 운전자들이 불편을 겪었습니다.어제(5일) 오전 순찰 중 경찰은 흰색 세단 차량이 차선을 넘나들며 운전하는 것을 발견하고 추적을 시작했습니다…
    타운뉴스 2026-02-06 
    텍사스주 허친스(Hutchins) 시에서 ‘메가’ 이민자 구금센터 설치 계획을 놓고 논란이 커지고 있습니다.허친스 시 지도자들이 4일 비공개 회의를 열어 해당 시설에 대해 논의했지만, 공식적으로 확인된 계획은 아직 없다고 밝혔습니다. 이 논란은 이민세관단속국(ICE)이…
    타운뉴스 2026-02-05 
    달라스 노스파크 센터(NorthPark Center) 인근에 새로운 20층 규모의 고급 아파트 타워 건설이 곧 시작됩니다. 이 프로젝트는 미국과 일본 기업의 협력으로 추진되는 대형 부동산 개발 사업입니다. 달라스에 본사를 둔 개발사 StreetLights Residen…
    타운뉴스 2026-02-05 
    그렉 애봇 텍사스 주지사가 달라스 카운티 법원에 총 7명의 가족법 법원 중 하나인 301지방법원의 공석을 메우기 위해 새 판사를 지명했습니다.이번에 임명된 사람은 애슐리 와이소키(Ashley Wysocki) 변호사입니다. 와이소키 판사는 변호사이자 중재인으로서 이전에도…
    타운뉴스 2026-02-05 
    텍사스 교육청, TEA가 최근 학교 현장에서 이어지고 있는 학생들의 시위와 수업 중단 행동과 관련해, 교육구와 교사들에 대한 조사 및 제재 경고를 내놓았습니다. TEA는 주 전역 교육구에 보낸 공문에서, 학교나 교직원이 학생들의 시위를 조직하거나 참여를 부추긴 정황이…
    타운뉴스 2026-02-05 
    최근 프리스코 시의회 회의에서 전문직 취업 비자인 H-1B 비자 제도를 둘러싸고 주민들 사이에 찬반 논쟁이 벌어졌습니다. 지난 화요일 열린 시의회 회의는 평소보다 훨씬 많은 주민들이 참석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았습니다. 일부 주민은 H-1B 비자 확대가 지역…
    타운뉴스 2026-02-05 
    중서부에 본사를 둔 피프스 서드 뱅크(Fifth Third Bank) 와 달라스 기반의 코메리카뱅크(Comerica Bank) 의 합병이 공식적으로 마무리됐습니다. 이 거래는 약 109억 달러 규모로, 양사의 승인을 거쳐 규제 기관도 모두 마쳤습니다. 합병이 완료됨…
    타운뉴스 2026-02-05 
    어제(4일) 오전 발치 스프링스(Balch Springs)의 체이스 은행 지점 앞에서 총격 사건이 발생해 FBI와 현지 경찰이 공동으로 수사에 착수했습니다. 사건은 수요일 오전 약 8시 30분경 은행 옆 ATM 기계 앞 주차장에서 발생했습니다. 당시 현금 수송 업체…
    타운뉴스 2026-02-05 
    오늘 이른 아침, 달라스 오크 클리프 인근의 I- 35 고속도로에서 발생한 교통사고로 한 명이 사망했습니다.달라스 카운티 보안관실은 소셜 미디어 게시물을 통해 오전 3시 30분경 I-35 고속도로 일리노이 애비뉴 부근에서 차량 전복 사고가 발생했다고 밝혔습니다. 사고는…
    타운뉴스 2026-02-04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