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루이스빌, 수도관 파열로 '끓인 물 사용' 권고…21개 학교 휴교

페이지 정보

작성자 DKNET
타운뉴스 댓글 0건 작성일 25-02-03 12:00

본문

루이스빌 중부에서 대규모 단수가 발생하면서 주민과 사업체에 '끓인 물 사용' 권고가 내려졌습니다. 


이는 지난 1일(토) 오후 10시경 30인치 수도관이 파열되면서 발생한 문제로, 시 당국은 수도관 고장으로 인해 수압이 급격히 저하됐다고 밝혔습니다.


당국에 따르면 해당 수도관은 도시 물 분배 시스템에서 가장 중요한 파이프라인 중 하나로, 수압은 몇 시간 내 복구됐으나 예방 차원에서 물 끓이는 공지가 발표됐습니다. 


이 조치는 이르면 오늘(3일) 내에 해제될 예정이며, 텍사스 환경 품질 위원회의 요구에 따라 여러 물 샘플 검사가 완료될 때까지 유지됩니다. 


시는 현재 수도 시스템을 세척 중이며, 검사 결과 확인까지 최소 24시간이 소요될 전망입니다.


이번 사태로 인해 루이스빌 교육구는 21개 학교 및 시설을 오늘 하루 동안 폐쇄한다고 발표했습니다. 


학부모들에게는 이메일을 통해 해당 사항이 공지됐습니다. 또한, 보건 당국은 600개 이상의 식품 시설에 연락해 끓인 물 사용 기간 동안의 안전 운영 지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시 관계자는 "최대한 신속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 중이며, 추가 업데이트가 있을 경우 즉시 공유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뉴스 목록
    이민 단속 강화로 불법 체류자 체포가 급증하는 가운데, 달라스 지역에서도 대규모 체포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달라스 이민세관단속국(ICE) 대변인은 주말 동안 달라스, 알링턴, 어빙, 포트워스, 갈랜드 등 북텍사스 주요 도시에서 이민세관단속국(ICE) 요원이 84명을 체…
    타운뉴스 2025-02-03 
    최근 항공기 사고가 잇따르고 있는 텍사스에서 이번에는 활주로를 달리던 여객기 엔진에서 불꽃이 일어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유나이티드 항공 소속 여객기가 어제(2일) 오후 휴스턴 공항에서 이륙을 위해 활주로를 달리던 중이었습니다. 하늘이 아닌 지상에서 화재가 발견된 게 …
    타운뉴스 2025-02-03 
    미국이 펜타닐 문제 등을 이유로 중국의 수출 제품에 10% 추가 관세를 부과한다고 발표한 가운데, 중국은 이를 강력히 반박하고 있습니다. 3일 중국 공안부 대변인은 기자회견을 통해 “미국 펜타닐 위기의 근본 원인은 미국 그 자체에 있다”며, “중국은 세계에서 마약 퇴치…
    국제뉴스 2025-02-03 
    이스라엘 베냐민 네타냐후 총리가 3일 미국을 방문해, 새로운 미국 정부와 가자지구 휴전 2단계 협상을 시작한다고 총리실이 밝혔습니다. 네타냐후 총리는 3일 워싱턴DC에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중동 특사 스티브 위트코프와 만나 휴전 관련 자국 입장을 전달할 예정입니다.…
    국제뉴스 2025-02-03 
    루이스빌 중부에서 대규모 단수가 발생하면서 주민과 사업체에 '끓인 물 사용' 권고가 내려졌습니다. 이는 지난 1일(토) 오후 10시경 30인치 수도관이 파열되면서 발생한 문제로, 시 당국은 수도관 고장으로 인해 수압이 급격히 저하됐다고 밝혔습니다.당국에 따르면 해당 수…
    타운뉴스 2025-02-03 
    부산역 광장에서 윤석열 대통령 탄핵 반대 및 석방을 촉구하는 대규모 집회가 열렸습니다.지난 1일 오후 부산 동구 초량동 부산역 광장에서 윤석열 대통령의 탄핵에 반대하는 집회가 열렸습니다. 비가 내리는 궂은 날씨에 참가자 1만3000여 명(경찰 추산)이 참석했습니다. 주…
    한국뉴스 2025-02-03 
    헌법재판소가 최상목 대통령 권한대행이 마은혁 재판관 후보자를 임명하지 않는 것이 위헌인지 판단하는 권한쟁의심판과 헌법소원 심판의 선고를 연기했습니다. 헌재는 3일 예정됐던 선고를 취소하고, 국회가 제기한 권한쟁의심판의 변론을 오는 10일 다시 열기로 했습니다. 김정환 …
    한국뉴스 2025-02-03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멕시코에 대한 25% 관세 부과 시행을 하루 앞두고 오늘(3일) 이를 전격적으로 한 달간 유예키로 했습니다.트럼프 대통령은 캐나다와도 이날 계속 협의할 예정이어서 4일부터 예정된 대(對)캐나다 관세 부과 조치에도 변화가 있을지 주목됩니다.  트럼…
    미국뉴스 2025-02-03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캐나다, 멕시코, 중국에 대한 관세 부과를 강행하면서 다양한 소비재의 가격 상승이 예상됩니다. 월스트리트저널(WSJ)은 2일 미국 소비자들이 방울토마토, 아보카도, 장난감, 주류, 의류, 스마트폰 등 여러 품목에서 가격 인상을 체감할 것으로 전망…
    미국뉴스 2025-02-03 
    미국의 이민자 공동체들이 트럼프 행정부의 불법 이민자 단속 강화에 대응하기 위해 소셜미디어(SNS)를 적극 활용하고 나섰습니다. 1일 월스트리트저널에 따르면 미국의 이민자 인권 단체들은 지난해 11월부터 트럼프 행정부의 단속에 대비하며, SNS를 통해 정보를 실시간으로…
    미국뉴스 2025-02-03 
    미국의 전면적인 관세 조치로 글로벌 긴장이 고조되면서 비트코인 가격이 10만 달러 아래로 급락했습니다. 가상화폐정보 플랫폼 코인게코에 따르면 2일 오후 2시 기준 비트코인은 24시간 전보다 5.0% 하락한 9만7,759달러에 거래됐습니다. 이더리움은 9.9% 떨어지며 …
    미국뉴스 2025-02-03 
    텍사스 주정부가 다양성, 형평성, 포용 정책(DEI)을 폐지하는 강력한 조치를 내렸습니다. 그렉 애봇 주지사는 지난 31일(금), 모든 주 정부 기관이 인종 구분 없는(color-blind) 운영을 하도록 지시하며, DEI 정책을 전면 폐지할 것을 명령했습니다. 이날 …
    타운뉴스 2025-02-03 
    미 프로농구(NBA) 달라스 매버릭스 팬들이 루카 돈치치의 트레이드 소식에 강한 반발을 보였습니다.어제(2일) 100여 명의 팬들은 아메리칸 에어라인 센터에 모여 장례식 퍼포먼스를 펼치며 이번 트레이드에 대한 항의의 뜻을 나타냈습니다. 일부 팬들은 매버릭스의 의사 결정…
    타운뉴스 2025-02-03 
    포트워스 한인회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1일(토) 허스트 성 폴 감리교회(Saint Paul Untied Methodist Church)에서 열렸습니다.이날 윤진이 신임 회장이 제27대 회장으로 공식 취임했습니다. 이취임식에 앞서 1부 행사로 포트워스 한인회 정기총회가 …
    타운뉴스 2025-02-03 
    북텍사스한인상공회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1일(토) 달라스한인문화센터에서 개최됐습니다.이날 신동헌 신임 회장이 제33대 북텍사스한인상공회 회장으로 공식 취임했습니다. 제32대 이상윤 전임 회장은 신 회장에게 상공회기를 전달했으며, 이 전 회장에게는 감사패가 수여됐습니다…
    타운뉴스 2025-02-03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