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라스 Life] Hot Summer! 무더운 여름을 식혀줄 텍사스의 청정 해변

0
1. 아이젠하워 스테잇 파크 해변 (데니슨)  Eisenhower State Park Beach (Denison)
1. 아이젠하워 스테잇 파크 해변 (데니슨) Eisenhower State Park Beach (Denison)
2. 마타고다 해변 (마타고다)   Matagorda Beach (Matagorda)
2. 마타고다 해변 (마타고다) Matagorda Beach (Matagorda)
4. Blue Lagoon (Huntsville) 블루 라군 (헌츠빌)
4. Blue Lagoon (Huntsville) 블루 라군 (헌츠빌)
8. 산호세섬 (포트 애런사스) San Jose Island (Port Aransas)
8. 산호세섬 (포트 애런사스) San Jose Island (Port Aransas)

1. 아이젠하워 스테잇 파크 해변 (데니슨) 

Eisenhower State Park Beach (Denison)

달라스에서 북쪽으로 한 시간만 가면 만날 수 있는 아이젠하워 스테이트 파크는 텍소마 강(Lake Texoma)에 접해 있는 한적한 오아시스 같은 해변이다. 수영을 할 수 있는 작지만 깨끗한 해변이 하얀 모래로 수놓아져 있고, 또 깎아지는 듯한 해안 절벽과 다양한 종류의 멋스러운 나무들을 감상할 수 있다. 4마일 길이의 트레일을 걸으면서 자연을 즐길 수 있고, 낚시도 즐길 수 있다. 

 

2. 마타고다 해변 (마타고다) Matagorda Beach (Matagorda) 

마타고다 해변은 약 60마일에 달하는 해변을 자랑하는 곳으로 콜로라도 강(Colorado River)의 동쪽 부분은 차로 돌아보기에도 안성맞춤이다. 강 서쪽의 나머지 35마일은 배로만 접근이 가능하다. 마타고다는 갤버스턴(Galveston)에 비해 훨씬 더 조용하게 수영을 할 수 있는 장소로 해변가에서 무료로 캠핑도 할 수도 있다. 해변에 주차를 하려면 10달러의 주차증이 필요하지만, 무료 주차장이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해 있다. 주의해야 할 것은 모래 언덕 뒤에 있는 동쪽 해변의 첫 8마일은 사유지이므로 마일 표지판을 잘 확인하여 넘어가지 않도록 하자. 


3. 사우스 패커리 제티 해변 (코퍼스 크리스티) South Packery Jetty Beach (Corpus Christi) 
무스탕(Mustang)과 파드레섬(Padre Island) 사이를 구분 짓는 역할을 하고 있는 사우스 패커리 제티 해변은 북쪽의 패커리 제티 해변보다 훨씬 덜 붐빈다. 수영, 낚시, 모래성 짓기, 그리고 여름 동안은 스노쿨링을 하기에도 환상적인 장소이다. 3A 진입로(Access Road 3A)를 통해서만 들어갈 수 있으며, 해변에 주차하려면 허가증이 필요하다. 

4. Blue Lagoon (Huntsville) 블루 라군 (헌츠빌)
스쿠버 다이빙 시설로 유명한 블루 라군은 초보자와 강사 모두를 위한 훈련을 제공한다. 다이빙 경험이 없는 이들도 환영하지만, 입장 가능 여부는 여유에 따라 결정된다. 하지만 차량은 대부분 입장이 불가하다. 사전 예약은 다이버들만 할 수 있으므로 입장이 거부될 시를 대비해 도착하기 전에 미리 대안 계획을 세우고 가는 것이 좋다. (블루 라군 측은 헌츠빌 스테이트 공원-Huntsville State Park에 가볼 것도 추천한다). 만약 운이 좋아 입장을 했다면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는 특별한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 

5. I.B. 맥기 해변 공원 (포트 애런사스) I.B. Magee Beach Park (Port Aransas) 
무스탕섬(Mustang Island)의 최북단 지점에 있는 I.B. 맥기 해변 공원은 167에이커에 걸쳐져 있으며 연중 개방한다. 75개의 캠핑장, 탈의실, 샤워장 및 피크닉 장소를 제공하는 곳으로 놀랍도록 아름다운 바다를 체험할 수 있다. 갈매기가 많기 때문에 카메라를 꼭 챙기도록 하자.  

6. 화이트캡 해변 (코퍼스 크리스티) Whitecap Beach (Corpus Christi) 
1.5마일의 비교적 작은 공간의 화이트캡 해변은 많은 사람들에게 잘 알려져 있지 않다. 이곳의 자연적으로 보존이 잘 되어 있는 모래는 좋은 책과 함께 휴식을 취하거나 피크닉 런치를 즐기거나 혹은 단순히 일상의 분주함에서 벗어나기에는 최적의 장소이다. 파드레섬 방파제(Padre Island Seawall)를 함께 방문하기에 편한 위치에 있고 입장료도 무료이다. 하지만 해변에 주차를 하려면 주차증이 필요하다. 

7. 말라카이트 해변 (코퍼스 크리스티) Malaquite Beach (Corpus Christi) 
차량 출입이 금지된 말라카이트 해변은 아이들이 아무것도 신경 쓰지 않고 천진난만하게 놀 수 있게 해주며 깊고 푸른 파도가 새하얀 모래에 찰랑거리는 아름다운 경관도 뽐낸다. 그리고 파드레섬 국립해안(Padre Island National Seashore)으로 방문을 원할 경우엔 차량 당 10달러를 지불해야 한다. 

8. 산호세섬 (포트 애런사스) San Jose Island (Port Aransas) 
산호세 섬은 개인이 소유하고 있는 섬으로 자연 그대로의 금빛 모래가 21마일에 걸쳐 넓게 펼쳐져 있으며, 포트 애런사스에서 배를 타면 금방 도착할 수 있다. 산호세 섬은 조류 관찰과 바다 낚시를 위한 남부 최고의 장소로 독특한 조개껍데기도 많이 발견할 수 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Comments

[경제전망] 인플레이션 경제, ‘슬로우플레이션’으로 갈까?

미 경제가 성장률 둔화 속에 고물가가 지속되는 ‘슬로우플레이션(Slowflation)’에 직면할 가능성이 있다는 전망이 나왔다.전문가들은 슬로우플레이션의 원인이 글로벌 공급망 대란… 더보기

[Economic News] 프리스코 등 텍사스 5곳, 원격 재택 근무자 위한 최고 도시 탑 10에 선정…

프리스코 등 텍사스 5곳, 원격 재택 근무자 위한 최고 도시 탑 10에 선정돼원격 재택 근무자들을 위한 전미 최고 도시 10곳 중 5곳이 텍사스에 소재한 도시들인 것으로 나타났다.… 더보기

[ISSUE] 오랜만에 일상 탈출? 여행 사기 갈수록 기승!

오는 연말 연휴, 혹은 내년 초 언젠가 떠나기로 원대한 계획을 세우고 있는지?오랜만에 설레고 있는 당신이라면, 여행 사기가 늘고 있다는 전문가들의 경고에 더더욱 귀 기울일 필요가 … 더보기

[씽아나의 씽씽정보] 범인을 부르는 네 가지 명칭

범죄에 관한 뉴스를 보다보면 늘 들리는 단어가 있다. “경찰이 용의자를 검거했는데, 범인은 지금 피의자 신분으로 조사를 받고 있다” 처럼 범죄사건 기사에는 늘 죄를 지은 인물이 등… 더보기

[씽아나의 씽씽정보] ‘Congratulations’는 생일 때 쓰는 말이 아니라고?

‘축하한다’는 뜻의 영어 ‘Congratulations’를 생일 때 쓰는 것이 맞을까? 딱히 틀렸다고 할 수는 없지만 그렇다고 아주 적절하다고 볼 수도 없다. 미국에서 기념일을 축… 더보기

[달라스 라이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그랜드스케이프 집중 분석!

그랜드스케이프는 우선 정말 크다. 2015년에 문을 연 이 곳은 56만 평방 피트의 네브라스카 퍼니처 마켓(Nebraska Furniture Market)에서 시작됐다. 그로부터 … 더보기

[달라스 라이프] 캠핑 고수들이 추천하는 텍사스 최고의 캠핑장은?

텍사스의 겨울서늘해진 날씨는 지인과 가족들 모두 삼삼오오 모여 즐기는 따뜻한 모닥불을 떠오르게 한다.잠들었던 텐트와 침낭, 하이킹 신발을 꺼내 들고 텍사스의 멋진 캠핑장으로 떠나보… 더보기

[부동산 전망] 집값의 현주소

전국부동산협회(NRA·National Association of Realtors)가 183개 시장을 추적해 작성한 3분기 주택가격 보고서에 의하면 평균 집값은 1년 전년보다 16%… 더보기

[Texas House Market] 3분기 DFW 주택 거래 시세 차익 11만달러 사상 최대 수준 찍었다

3분기 DFW 주택 거래 시세 차익 11만달러 사상 최대 수준 찍었다올해 3분기 주택을 매각한 DFW 지역 주택 소유자들이 11만 2800여달러라는 사상 최대의 시세 차익을 거뒀다… 더보기

[Real Estate News] 스프링 크릭 프리스코 45 복합 상업용 개발사업 ‘첫 삽’ 임박

스프링 크릭 프리스코 45 복합 상업용 개발사업 ‘첫 삽’ 임박프리스코지역의 121번 주 하이웨이(State Highway 121)에 들어설 스프링 크릭 프리스코 45(Spring…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