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렌드 매거진

[달라스 라이프] 온가족이 밤에도 즐길 수 있는 달라스 핫 플레이스

페이지 정보

작성자 NEWS
리빙트렌드 댓글 0건 작성일 24-02-03 14:08

본문

흔히 ‘도시의 밤’이라 하면 파티, 그리고 자정까지 클럽에서 신나게 춤을 추는 모습을 연상하게 된다. 

하지만 달라스에는 온 가족이 함께 늦은 밤까지 즐길 수 있는 놀거리 또한 가득하다. 

아래 소개되는 장소들은 늦은 밤 술을 마시지 않고도 온 가족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추천 장소이다.

 

아름다운 야경 (Reunion Tower GeO-Deck)

달라스의 스카이라인이 세계에서도 손꼽힌다는 사실은 모두가 공감할 것이다. 특히 도시의 전경은 밤에 내려다봐야 더 멋스럽다. 달라스의 스카이라인을 제대로 감상할 수 있는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리유니온 타워 지오덱 전망대(Reunion Tower GeO-Deck Observation)를 예약하는 것이다. 실내외 갑판에는 망원경이 설치돼 있어 스카이라인을 좀 더 자세히 감상할 수 있으며, 470피트 높이에서 360도 전경을 즐길 수 있다. 티켓 가격은 옵션에 따라 다르다.

 

도시의 기술과 멋스러운 예술의 만남 (AT&T Discovery District)

달라스의 매력 중 하나는 첨단 기술과 예술이 공존한다는 점이다. 달라스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놀거리 중 하나는 AT&T 디스커버리 거리를 방문하는 것이다. 넓은 잔디 공간과 창의적인 설치 예술, 다양한 먹거리를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달라스에서는 콘서트와 퍼레이드 등 다양한 이벤트들이 새벽 2시까지 열린다. 달라스 페롯 박물관(Dallas’ Perot Museum)은 목요일 특별 행사인 ‘탭 엣 더 페로(Tap at the Perot)’를 개최한다.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열리는 이 행사에서는 라이브 음악과 로컬 음식들 및 음료, 그리고 각종 전시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 행사는 21세 이상부터 입장 가능하다. 

 

독서의 도시 (The Wild Detectives)

좋은 책들을 즐길 수 있는 장소로 도서관만 있는 것은 아니다. 비숍 아트 거리(Bishop Arts District)에 위치한 ‘더 와일드 탐정들(The Wild Detectives)’은 독서를 즐기기에 좋은 장소다. 진기하고 다양한 책이 가득한 이곳에서는 커피와 차, 칵테일을 제공하며, 건물 뒤편에는 아늑한 야외 파티오가 준비돼 있다. 이곳에서는 독서 뿐만 아니라 주변에서 즐길 수 있는 음악 공연 등 행사가 가득 적힌 달력도 비치돼 있다. 더 와일드 탐정들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자정까지 운영된다. 

 

살인 사건 해결하기 (The Murder Mystery Co.)

생각의 모자를 쓰고 ‘미스테리 살인 사건(Murder Mystery Co.)’과 함께 미제 사건을 해결해보자. 2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 행사에서는 미제 사건 해결 뿐 아니라 3가지 코스 요리도 즐길 수 있다. 살인 미스테리를 테마로 한 저녁 만찬 행사에서는 미드나잇 엣 가면극장(Midnight at the Masquerade), 틸스 데스 두 어스 파트(Til’ Death Do Us Part), 죽음과의 댄스(A Dance with Death) 등 다양한 이벤트들을 만나볼 수 있다. 만약 모든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이러한 공연과 행사들에 참여할 수 없다면, 친구들 혹은 가족만을 위한 프라이빗 행사들을 계획해보자. 

재미있는 게임 즐기기 (Medival Times Dallas)
달라스에는 밤에도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놀거리가 가득하다. 가족, 지인들과 함께 11세기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중세시대 타임즈(Medieval Times)에 방문해보자. 이 쇼는 기사들이 왕좌를 지키기 위해 서로 경쟁하는 토너먼트를 테마로 하며, 방문객들은 4가지 코스 요리도 맛볼 수 있다. 첫 쇼는 오후 8시부터 시작된다. 
최고의 오락실을 찾고 있다면 달라스에 위치한 데이브 엔 버스터(Dave and Buster’s) 아케이드 방문을 추천한다. 각종 게임부터 다양한 먹거리, 쇼핑할 수 있는 귀여운 물건들까지 준비돼있다. 이곳은 연령에 상관없이 누구나 입장 가능하며, 새벽 1시까지 문을 연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트렌드 매거진 카테고리

트렌드 매거진 목록
    미국 주택 구매자들은 2026년부터 점진적인 숨통이 트이기 시작할 것으로 전망된다. 소득 증가 속도가 주택 가격 상승을 앞지르면서 주택 구매 부담이 서서히 완화될 것으로 보인다. 2026년은 주택시장이 장기적·완만한 회복 국면에 접어드는 출발점이 될 전망이다.Redfi…
    부동산파트너 2026-01-05 
    캐롤튼, 15억 달러 규모 트리니티 밀스 역세권 개발 첫 결실캐롤튼에서 추진 중인 15억 달러 규모의 대형 역세권 복합개발 프로젝트 ‘트리니티 밀스 스테이션(Trinity Mills Station)’이 첫 번째 결실을 맺었다. 25에이커 부지에 조성되는 이 프로젝트는 …
    부동산파트너 2026-01-05 
    프리스코, 8억 달러 규모 ‘필즈 웨스트’, 마침내 지상으로프리스코에서 조성 중인 8억 달러 규모의 필즈 웨스트 프로젝트가 최근 구조물 공사를 시작하며 가시적인 변화를 보이고 있다. 개발사 카라한 컴퍼니즈(Karahan Cos.)의 페흐미 카라한 대표는 달라스 모닝뉴스…
    부동산파트너 2026-01-05 
    오한나 회장북텍사스한인부동산협회(North Texas Korean American Realty Association, 이하 NT KARA, 회장 오한나)가 지난 12월 5일(금) 어빙의 메트로텍스(MetroTex) 본사에서 ‘2025 감사 오찬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
    부동산파트너 2026-01-05 
    2026년의 문턱을 지나며 달라스의 주거 문화는 한층 더 깊고 섬세한 감정의 층위로 이동하고 있다. 빠른 기술 변화와 불확실성이 일상이 된 시대에, 사람들은 삶을 다시 단단히 붙잡아줄 무언가를 찾고 있는데, 놀랍게도 그 해답은 멀리 있지 않았다. 우리는 다시 집으로 돌…
    부동산파트너 2026-01-05 
    경우 바르고 의리 있는 에이전트, 조앤 박 리얼터입니다. 2026년 새해를 맞아 DFW 지역의 다양한 신규 커뮤니티를 직접 탐방하며 고객님들과 소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2026년 신년에 처음으로소개해 드리고 싶은 곳은 Justin에 새롭게 조성된 …
    부동산파트너 2026-01-05 
    ‘스태그플레이션 라이트’와 K-자형 양극화가 만든 새 질서2026년을 앞둔 미국 경제는 한마디로 정리하면 “스태그플레이션 라이트(stagflation lite)” 쪽으로 더 기울어지고 있다. 성장률은 2% 안팎의 장기 추세보다 낮아지는데, 물가는 연준이 편안해질 만…
    리빙트렌드 2026-01-05 
    오피스 노동자들이 ‘이직’ 대신 ‘버티기’를 선택하는 시대가 되었다고 월스트리트저널WSJ은 분석했다.2025년에 닥친 감원 폭풍은 빅테크 기업 뿐 아니라 유통업체, 로지스틱스 등 전분야에서 불어 닥쳤고 여전히 진행형이다. 현재도 오피스 공기는 묘하게 무겁다. 오피스…
    리빙트렌드 2026-01-05 
     홈통 막히면 기초부 균열, 지붕누수, 외벽썩음 등 집 전체에 ‘도미노 피해’나뭇잎이 떨어지고 바람이 거세지면 주택관리에 신경 써야 할 부분이 늘어난다. 그중 가장 자주 간과되지만, 방치하면 큰 피해로 번질 수 있는 요소가 바로 집 주변의 홈통(Gutter)이다. 평소…
    리빙트렌드 2026-01-05 
     새해의 결심이 작심삼일로 끝나지 않도록, 영감을 주는 전시부터 텍사스의 혼을 느낄 수 있는 축제까지. 달라스와 포트워스를 아우르는 핫한 로컬 트렌드를 만나보자.1. Legend Continues: 포트워스 스톡 쇼 & 로데오 (FWSSR)"1월의 텍사스는 부…
    리빙트렌드 2026-01-05 
     주가 상승 뒤의 그림자, 셧다운 속 실업수당 급증이 드러낸 현실미국 경제는 지금, 두 개의 다른 세상을 달리고 있다.한쪽에서는 주식시장이 사상 최고치를 경신하며 ‘낙관론’이 넘친다.다른 한쪽에서는 셧다운 장기화 속 신규 실업수당 청구 급증이 현실 경제의 균열을 드러내…
    리빙트렌드 2025-12-09 
     팬데믹 이후 기업 생존 전략의 대전환‘노동 호딩(Labor Hoarding)’의 종말과 인력 구조조정의 귀환팬데믹이 남긴 후유증 - 사람을 놓치면 회사가 멈춘다코로나 팬데믹은 기업의 ‘인력 감각’을 완전히 뒤흔들었다. 2020년 이후 세계 곳곳에서 공장과 사무실이 닫…
    리빙트렌드 2025-12-09 
     카네기멜론·어스틴·UIUC 등 ‘실속형 명문’ 집중 분석… 한인 가정 위한 현실적 입시 전략대학 입시는 성적이 아니라 전략의 싸움이다. 합격률이 5% 미만으로 떨어진 아이비리그만 바라보기보다, 각 분야에서 아이비리그 못지않은 경쟁력과 높은 취업률을 갖춘 ‘실속형 명문…
    리빙트렌드 2025-12-09 
    깔끔하고 안전한 식료품 저장실을 유지하는 현명한 수납법칙정리 잘 된 팬트리(식료품 저장실)는 요리를 한결 쉽게 만들어준다. 필요한 재료가 한눈에 보이고 손이 닿는 곳에 있다면, 저녁준비가 단순한 일이 아닌 영감의 시간이 된다. 하지만 팬트리의 크기가 작거나 물건이 너무…
    리빙트렌드 2025-12-09 
     12월 텍사스의 하늘은 한층 더 푸르고 공기는 상쾌해진다. 이 시기는 ‘캠핑의 황금기’라 불릴 만큼 가족과 함께 야외로 떠나기 좋은 계절이다. DFW 지역 주변에는 텐트를 치거나 RV를 세우고, 혹은 오두막을 빌릴 수 있는 다양한 캠프장이 즐비하다. 짐을 꾸리고 텍사…
    리빙트렌드 2025-12-09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