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연예
"비용 요구하면 거부하세요"…가수 오디션 가이드라인 발표
페이지 정보
본문
한국매니지먼트연합은 15일 가수 지망생을 위한 연예기획사 오디션 가이드라인을 공개했다.
한매연은 "오디션을 보기 전에 대중문화예술종합정보시스템 또는 한국매니지먼트연합 등에 문의 후 정상 등록된 회사인지를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며 "오디션 중 성차별, 성희롱, 신체·언어 폭력을 당했거나 안전사고 발생 시 상담을 요청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 밖에도 ▲오디션 이후 훈련을 권하며 비용 요구 시 거부 ▲성차별적이나 인격 비하 발언을 들으면 단호히 대처 ▲오디션 촬영물 등에 대한 수익 목적의 사용은 사전에 협의 등 지망생들이 유의해야 할 사항을 꼼꼼하게 제시했다.
한매연은 "대중문화예술인을 희망하는 이들의 권익을 보호하고 피해를 막고자 이번 가이드라인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코로나 19 예방 생활수칙 (CDC제공)
- CDC는 코로나19 전염률이 높은 지역에서는 백신 접종을 마친 사람도 실내외 공공장소에서 마스크를 착용할 것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 CDC는 예방접종 상태와 상관없이 모든 교사, 직원, 학생 및 학교 방문객에게 실내 마스크 착용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 코로나 19가 의심되거나 확진자와 접촉한 사람은 3-5일 이내에 검사를 실시하고 14일 또는 음성 검사 결과를 받을 때까지 마스크를 착용할 것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 무증상 감염자의 경우에는 5일간 격리를 권고하고 있으며, 격리 기간이 끝난 뒤에도 추가로 5일간 마스크를 착용해야 합니다.
- 백신 미접종자와 접종 완료 후 6개월이 지난 사람도 확진자 접촉 후 5일간 격리한 뒤 추가로 5일간 마스크를 쓸 것과 격리할 수 없는 상황이면 10일간 마스크를 착용할 것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 미국으로 들어오거나 미국 내를 이동하거나 미국에서 출발하는 비행기, 버스, 기차, 기타 대중교통수단을 이용할 때 그리고 공항, 역 등 교통 허브에서는 마스크 착용이 필수입니다.
- 미국행 항공편에 탑승하기 전 1일 이내에 (백신 접종 상태와 관계없이) COVID-19 바이러스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비행기 탑승 전에 항공사에 음성 확인서를 제시해야 합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