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연예

정우성 "현빈과 텐션 점점 무르익어"…사생활 변화엔 "말씀 못 드려"

페이지 정보

작성자 DKNET
연예 댓글 0건 작성일 25-12-15 17:42

본문

디즈니+ '메이드 인 코리아' 24일 첫 공개…70년대 욕망 둘러싼 대립

현빈 "첫 OTT 작품…'하얼빈' 우민호 감독과 재회 큰 기쁨"

정우성, 득남·결혼 질문받기도…우 감독 "만든 작품 중 가장 재미있어"



"영화 '하얼빈'에서 잠깐 만나긴 했지만 현빈과 이렇게 길게 호흡한 건 처음이었어요. 처음엔 굉장히 조심스럽고 긴장됐는데, 점점 텐션이 무르익어가는 것이 보였죠."


배우 정우성은 15일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열린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 제작발표회에서 현빈과 투톱 주연으로 호흡을 맞춘 소감을 전했다.


'메이드 인 코리아'는 격동의 1970년대, 부와 권력을 쥐기 위해 낮에는 중앙정보부(이하 중정) 요원, 밤에는 밀수업자로 이중생활을 하는 백기태(현빈 분)와 그를 막아서는 집념의 검사 장건영(정우성)의 끝없는 대립을 다룬 이야기다.


정우성은 현빈이 주연한 영화 '하얼빈'에 특별출연해 서로 마주친 적은 있지만, 본격적으로 한 작품에서 호흡을 맞춘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정우성은 "아무래도 새로운 캐릭터로 처음 만나는 것이어서 조심스러울 수밖에 없었다"며 "현빈이 백기태라는 인물을 어떻게 준비해서 현장에 나타날지 관찰하는 재미도 컸다. 시즌1에선 관찰하는 재미가 있었다면, 시즌2를 촬영하는 지금은 호흡이 완성돼가는 느낌이 든다"고 했다.


현빈 역시 "제 나름대로 백기태를 분석해서 현장에 갔고 정우성 선배님도 마찬가지였는데, 각자 시나리오를 보면서 준비했던 것 이상으로 많은 것이 현장에서 만들어졌다"며 "(선배님이) 아이디어도 많이 주시고, 저도 그에 대한 리액션이 달라지다 보니 촬영하면서 작품이 더 풍성해지는 느낌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정우성은 이 자리에서 득남과 혼인신고 등 사생활에 대한 질문을 받기도 했다.


그는 지난해 말 모델 문가비와의 사이에서 아들을 얻었고, 이후 교제하던 연인과 올해 혼인신고한 사실이 알려졌다. 작년 말 청룡영화상 시상식 무대에서 "아버지로서 아들에 대한 책임은 끝까지 다할 것"이라는 입장을 밝혔지만, 취재진에게 관련 질문을 받은 것은 처음이다.


그는 "질문해주신 내용이 어떤 것인지 알지만 오늘은 '메이드 인 코리아' 작품을 위해 여러 배우가 함께 모인 자리"라며 "제 사적인 소회나 변화에 대한 이야기를 길게 말씀 못 드리는 지점은 이해를 부탁드린다"고 갈음했다.


최근 이혼 소식이 전해진 배우 정성일 역시 "작품에 최선을 다했기에 (사적인 일이) 문제 될 것은 전혀 없었다"며 "저뿐만 아니라 감독님과 배우들, 스태프 모두 열정적으로 최선을 다한 작품"이라고 에둘러 입장을 전했다.


현빈은 자신이 연기한 백기태가 지금껏 맡아 온 캐릭터 중 가장 욕망이 강한 인물이라고 소개했다.


그는 "시나리오를 보고 백기태의 저돌적인 욕망이 어디서부터 나왔을까 고민을 많이 했다"며 "기태가 어릴 적부터 갖고 있던 결핍, 부족, 불안 때문도 있었을 것이고, 가정을 지켜야 한다는 가장으로서의 책임감 등 저변의 많은 생각이 욕망으로 점점 커지지 않았나 생각한다"고 해석했다.


이번 작품은 현빈의 첫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진출작이기도 하다.


그는 "OTT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을 만날 기회가 생겨서 기대되고 설레기도 한다"고 말했다.


영화 '하얼빈'에 이어 우민호 감독과 재회한 것에 대해선 "'하얼빈'을 우민호 감독과 함께하면서 신뢰가 많이 있었다"며 "감독님은 배우의 새로운 모습을 끌어내 주시는 능력이 있어서, 배우로선 그런 감독님과 작업한다는 것이 굉장히 큰 기쁨"이라고 했다.


영화 '내부자들', '남산의 부장들', '마약왕', '하얼빈'을 연출한 우민호 감독은 이번 작품으로 첫 시리즈 연출에 도전했다.


그는 "이 배우들을 한 작품에 모으는 것은 정말 쉽지 않은 일이다. 다행히 제게 좋은 기회가 찾아왔다"며 "여태 제가 만든 작품 중 가장 재미있게 찍었고, 가장 재미있을 것 같다. 한국에 훌륭한 드라마가 많지만, 퀄리티 측면에선 손색없는 작품이 나오지 않았나 감히 이야기 해본다"고 강조했다.


총 6부작인 '메이드 인 코리아' 시즌1은 첫 두 회차를 오는 24일 선보인다. 이어 두 회차를 31일, 나머지 에피소드를 한 회씩 내년 1월 7일과 14일에 잇달아 공개한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스포츠/연예 카테고리

스포츠/연예 목록
    한국 배드민턴 간판 안세영(삼성생명)이 3년 연속 세계배드민턴연맹(BWF) 올해의 여자 선수 영예를 안았다.안세영은 15일(한국시간) 중국 항저우에서 열린 BWF 갈라 어워즈에서 왕즈이(2위), 천위페이(5위·이상 중국), 야마구치 아카네(3위·일본) 등을 제치고 올해…
    스포츠 2025-12-15 
    VNL 잔류 실패 여자 대표팀도 새 사령탑 선임 계기로 부활 노려대한배구협회(회장 오한남)와 한국배구연맹(총재 조원태)이 침체에 빠진 한국 배구의 중흥을 위해 힘을 모은다.16일 배구협회에 따르면 최근 배구연맹 실무 책임자들과 내년 배구 국가대표 운영 계획을 공유하는 …
    스포츠 2025-12-15 
    디즈니+ '메이드 인 코리아' 24일 첫 공개…70년대 욕망 둘러싼 대립현빈 "첫 OTT 작품…'하얼빈' 우민호 감독과 재회 큰 기쁨"정우성, 득남·결혼 질문받기도…우 감독 "만든 작품 중 가장 재미있어""영화 '하얼빈'에서…
    연예 2025-12-15 
    오바마 "영원히 기억될 것"…'미저리' 베이츠 "내 인생 바꿨는데"유명 코미디언 父에 아내도 배우·사진작가…용의자 아들은 마약 문제영화 '해리가 샐리를 만났을 때'와 '미저리'로 유명한 롭 라이너 감독과 부인 미셸 싱어 라이너 피살 …
    연예 2025-12-15 
    블핑 로제 앨범 부문 2위·인기곡 부문 3∼4위음원 플랫폼 벅스의 연말 결산 앨범차트에서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 오리지널사운드트랙(OST) 앨범이 정상에 올랐다.NHN벅스는 회원들의 스트리밍과 다운로드 등을 토대로 집계한 연말결산 차트 '202…
    연예 2025-12-12 
    미국의 유력일간지 뉴욕타임스(NYT)가 박찬욱 감독의 영화 '어쩔수가없다'의 주연 이병헌에 대해 "불가능한 연기를 보여줬다"고 찬사를 보냈다.NYT의 영화·대중문화 평론가인 웨슬리 모리스는 10일(현지시간) '올해 주목할만한 광기·퇴폐 연기'라는 인터…
    연예 2025-12-12 
    7일부터 멕시코에서 후보 8군데 검토…"해발 1천500m 적응이 관건"2026년 북중미 월드컵 조 추첨식 참석과 베이스캠프 후보지 답사를 마치고 12일 귀국한 홍명보 축구대표팀 감독이 객관적인 검증 과정을 거쳐 후보지를 선정하겠다고 밝혔다.이날 오후 …
    스포츠 2025-12-12 
    한국 스켈레톤 에이스 정승기(강원도청)가 올림픽 시즌 월드컵 무대에서 첫 동메달을 따냈다.정승기는 12일 노르웨이 릴레함메르에서 열린 2025-2026시즌 국제봅슬레이스켈레톤연맹(IBSF) 월드컵 3차 대회 남자 스켈레톤 경기에서 1, 2차 시기 합계 1분42초66을 …
    스포츠 2025-12-12 
    국가대표 스트라이커 조규성(미트윌란)이 한국 선수 3명이 선발 출전한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UEL)에서 결승골을 폭발하며 팀 승리에 앞장섰다.조규성이 뛰는 미트윌란(덴마크)은 12일(한국시간) 덴마크 헤르닝의 MCH 아레나에서 열린 헹크(벨기에)와의 202…
    스포츠 2025-12-11 
    마쓰시마-하리모토 조와 한일전 3-0 완승…사실상 조 1위 확정안재현, 남자 단식 16강서 중국 샹펑에 2-4 역전패한국 탁구의 '황금 콤비' 임종훈(한국거래소)-신유빈(대한항공) 조가 월드테이블테니스(WTT) 왕중왕전인 홍콩 파이널스 2025에서 한일전을 승리로 장식…
    스포츠 2025-12-11 
    경찰이 향정신성의약품을 매니저 등에게 대리 수령하게 한 혐의를 받는 가수 싸이(48·본명 박재상)의 소속사 등을 압수수색한 것으로 뒤늦게 알려졌다.11일 연합뉴스 취재를 종합하면 서울 서대문경찰서는 지난 4일 싸이 소속사 피네이션의 사무실과 차량 등을 압수수색해 싸이의…
    연예 2025-12-11 
    할리우드 대기업, AI 개발사에 대규모 투자 최초 사례아이거 CEO "변화 불가피하다면 그 흐름에 올라타야"월트디즈니(이하 디즈니)와 오픈AI가 디즈니의 200여개 캐릭터를 오픈AI 플랫폼에서 인공지능(AI) 동영상·이미지 제작에 이용할 수 있게 하는…
    연예 2025-12-11 
    1960년대 한국영화 르네상스 주역…출연작 700여 편 달해'길소뜸'·'토지'로 여우주연상…'지미필름' 제작자로도 활동원로 영화배우 김지미(본명 김명자)가 별세했다. 향년 85세.한국영화인총연합회는 10일 "김지미 배우가 미국에서 세상을 떠났다"며 &…
    연예 2025-12-10 
    '폭싹 속았수다' 김원석·'눈물의 여왕' 박지은 문화포장만화 '전지적 독자 시점'·애니 '킹 오브 킹스' 대통령상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를 연출한 매기 강 감독이 옥관문화훈장을 받는다.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은 10일 오후 서울 강남 코엑스에서…
    연예 2025-12-10 
    린가드, 서울 고별전서 선제 득점포…팀은 후반 동점 골 내줘프로축구 K리그1 FC서울의 '캡틴' 제시 린가드가 서울 유니폼을 입고 마지막으로 나선 경기에서 득점포를 가동하며 팀에 승점을 안겼다.서울은 10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 …
    스포츠 2025-12-10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