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5월 28일 헤드라인 뉴스
페이지 정보
본문
1. 오는 31일로 텍사스 주의회의 제 87차 입법 회기가 종료되는 가운데, 댄 패트릭 텍사스 부 주지사가 6월 특별회기 소집을 요청했습니다.
2. 여름이 빠르게 다가오면서 이사를 고려하고 있는 가정들이 분주해 지고 있습니다.
3. 달라스 카운티(Dallas County) 형사 법원이 다음 달(6월) 1일부터 대면 법정을 엽니다.
4. 로버트 카플란 달라스 연방준비은행 총재가 부동산 시장 과열 등을 이유로 조기 테이퍼링(자산매입축소)를 논의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5. 조 바이든 대통령이 오늘 6조달러 규모 예산안을 제시할 예정입니다.
6. 미국의 경제 봉쇄가 풀리면서 여행·레저활동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7. 특혜 문제가 제기된 공무원들의 세종시특별공급 아파트에 대해 민주당과 한국 정부가 특공제도의 취지는 충분히 달성됐다며 제도를 폐지하기로 했습니다
8. 국민의힘 선거관리위원회가 28일 당 대표에 출마한 8명 가운데 예비경선을 통과한 후보 5명을 발표했습니다.
9. 바샤르 알 아사드 시리아 대통령이 지난 26일 치러진 대통령 선거에서 압도적 득표율로 승리하며 4선에 성공했습니다.
10. 국제민간항공기구(ICAO) 이사회가 지난 23일 발생한 벨라루스 여객기 강제 착륙 사건 진상 조사에 나서기로 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