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8월 31일 헤드라인 뉴스
페이지 정보
본문
1. 한국 입국시 필수로 제출해야 하는 코로나19PCR(유전자 증폭) 음성 확인서 제도가 내달 3일부터 폐지됩니다.
2. 텍사스에서 어제(30일) 원숭이 두창 관련 사망자가 보고됐습니다.
3. 경기침체 우려 속에서도 DFW 지역의 주택 가격이 여전히 완만한 속도로 상승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4. 온라인 협박을 한 프리스코(Frisco) 고등학교 학생이 체포됐습니다.
5. 조 바이든 대통령이 어제(30일) 중간선거 최대 경합주인 펜실베이니아에서 본격적인 선거 운동을 시작했습니다.
6. 태양광·풍력·배터리·전기차 등의 미국 내 투자를 지원하는 인플레이션 감축법(IRA) 시행에 들어가자 관련 업계의 대규모 투자 발표가 잇따르고 있습니다.
7. 한국 정부가 미국계 사모펀드 론스타와의 국제소송에서 일부패소하면서 2억 달러가 넘는 배상금과 이자를 물어낼 처지에 처했습니다.
8. 한국 정부는 외국계 사모펀드 론스타에 2억 달러가 넘는 금액을 배상하라는 국제중재기구의 판단에 불복해 판정 취소 신청을 검토하기로 했습니다.
9. 냉전 체제에 마침표를 찍은 주역이자 옛 소비에트 연방(소련)의 마지막 지도자인 미하일 고르바초프 전 소련 대통령이 30일 별세했습니다.
10. 유로존의 8월 소비자물가가 1년전보다 9.1%(속보치) 뛰었다고 EU 통계기구인 유로스타트가 31일 밝혔습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