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9월 15일 헤드라인 뉴스
페이지 정보
본문
1. 11월 중간 선거가 두달도 남지 않은 가운데, 텍사스 주지사 선거전에 나선 그렉 애봇 현 주지사와 민주당의 베토 오루크의 후보에 대한 최신 여론 조사 결과가 나왔습니다.
2. 지난 2020년 임신한 지인의 배를 갈라 태아를 꺼내는 엽기적인 살인 행각을 벌인 텍사스 여성이 2년만에 재판에 회부됐습니다.
3. 포트워스 시의회가 National Juneteenth Museum 건설을 위해 최대 1500만 달러를 지원합니다.
4. 태양광 사업을 강화하고 있는 한국의 한화솔루션이 텍사스주 배터리 에너지저장시스템(ESS) 단지에 1억5000만달러 규모의 투자를 유치했습니다.
5. 조 바이든 대통령의 국정 지지율이 최근 들어 눈에 띄는 상승세를 타고 있습니다.
6. 미 화물열차 노조와 관련 기업연합회가 파업 개시 20시간을 앞두고 오늘(15일) 새벽 파업을 피할 수 있는 잠정 합의에 이르렀다고 중재 역할의 연방 노동부 대변인이 발표했습니다.
7. 윤석열 대통령이 15일 전임 문재인 정부 시절 신재생 에너지 사업의 비리 실태에 대해"참 개탄스럽다"며 직격했습니다.
8. 경찰이 불법도박및 성매매 혐의를 받는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장남을 소환 조사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9. 외교의 슈퍼볼'로 불리는 유엔총회 고위급 주간이 코로나19 사태 이후 3년만에 처음으로 사실상 완전 오프라인으로 막을 올립니다.
10. 유럽연합(EU)이 발전사와 가스·석유 기업으로부터 횡재세 등으로 1천400억유로(약 1,390억 달러)를 거둬 올겨울 에너지난에 따른 회원국 소비자들의 부담을 완화합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