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10월 10일 헤드라인 뉴스
페이지 정보
본문
1. DFW 지역의 부동산 시장이 냉각기에 들어섰습니다.
2. 건조한 날씨가 몇 주 동안 계속된 북텍사스에 이번 주 중반쯤 비소식이 있습니다.
3. 한덕수 국무총리가 어제(9일) 남미칠레·우루과이·아르헨티나 순방길에 휴스턴을 경유하며 지역 한인 동포들 및 지상사 대표 초청 만찬을 가졌습니다.
4. 물가 상승세가 계속되는 가운데 우표 가격이 또다시 오릅니다.
5. 연방준비제도(Fed·연준)의 공격적인 기준금리 인상과 함께 달러의 강세가 계속되면서 미 제조업체들이 위기에 직면했습니다.
6. 코로나19 대응을 이끈 앤서니 파우치 국립알레르기·전염병연구소(NIAID) 소장이 올겨울 더 위험한 코로나19 변이가 출현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7. 북한이 지난달 25일부터 이달 9일까지 보름간 7차례에 걸쳐 탄도미사일 발사를 감행하며, 이 미사일 도발들이 핵무기 운용 훈련의 일환이라고 밝혔습니다.
8. 대통령실은 10일 "한반도와 동북아의 엄중한 안보 현실을 정확하게 인식하고 제대로 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습니다.
9. 러시아가 10일 우크라이나의 수도 키이우 등 주요 거점에 무차별적인 장거리 미사일 공격을 퍼부었습니다.
10. 베네수엘라 중부의 강5개가 홍수로 범람하며 산사태 등으로 최소 25명이 숨지고 52명이 실종됐습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