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4월 21일 헤드라인 뉴스
페이지 정보
본문
1. 텍사스 주 상원이 공립 대학에서 다양성 및 형평성, 포용성을 의미하는 DEI 프로그램을 금지하는 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
2. 경기 침체 우려 속에 주택 판매가 급감했지만 북텍사스 주택 건설업계는 아직 튼튼함을 보이고있습니다.
3. 음주 운전을 상습적으로 한 50대 남성이 오랜 시간을 감옥에서 보내게 됐습니다.
4. 최근 재학생의 총기 소지가 적발되면서 논란이 됐던 알링턴 팀버뷰 고등학교(Timberview High School)에서 또다시 총기를 소지한 학생이 있다는 신고에 경찰이 출동했습니다.
5. 인플레이션이 여전히 너무 높다고 지적하는 목소리가 커지면서 연방준비제도의 다음 달 금리 인상이 유력하게 점쳐집니다.
6. 깜짝 반등했던 주택시장이 다시 침체 분위기로 돌아섰습니다.
7. 국민의힘과 한국 정부는 21일 최근 급증하는 마약범죄 근절에 필요한 예산 확보와 입법에 총력을 기울기로 했습니다.
8. 더불어민주당이 20일 '송영길 전 대표 돈 봉투 의혹'과 관련해 의원총회를 열고 대국민 사과와 함께 송 전 대표의 조기 귀국을 다시 한번 강력히 요구했습니다.
9. 러시아가 주요 7개국이 자국에 대한 추가 제재를 추진하는 데 대해, 세계 경제 위기를 심화할 것이라며 반발했습니다.
10. 일본 여야 국회의원 90명이 21일 태평양전쟁 A급 전범이 합사된 야스쿠니 신사에서 집단 참배했습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