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7월 17일 헤드라인 뉴스
페이지 정보
본문
1. 오늘부터 또다시 북텍사스에 폭염주의보가 내림에 따라 어제 일부 지역에서 내린 소나기로 인한 짧은 휴식은 끝나겠습니다.
2. 올 9월 발효되는 새로운 주법으로 인해 모든 텍사스 학군이 학교 캠퍼스에 무장 경찰관을 배치합니다.
3. 테슬라가 어스틴 기가 팩토리에서 전기 픽업트럭인'사이버트럭'을 생산하기 시작했습니다.
4. 제22회 뉴욕미주체전에 참가했던 달라스 선수단의 해단식이 지난 15일(토) 달라스 베다니장로교회에서 열렸습니다.
5. 공화, 민주 양당 후보가 각각 천문학적 단위의 선거자금을 쏟아부을 것으로 예상되는 내년 11월 대선을 앞두고 초기 모금 성적표가 나왔습니다.
6. 다음 주 연방준비제도의 금리 인상이 예상되는 가운데 연준 인사들이 올해 중에 추가 인상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습니다.
7. 지난 9일부터 계속된 장맛비로 한국에서 현재까지 모두 40명이 목숨을 잃고 생사가 확인되지 않은 실종자도 9명에 이르는 것으로 집계했습니다.
8. 윤석열 대통령은 17일 이번 집중호우로 산사태등이 발생한 경상북도 예천군 일대를 찾아 수해 상황을 살펴봤습니다.
9. 러시아가 2014년 강제 병합한 우크라이나 크림반도와 러시아 본토를 잇는 크림대교의 통행이 17일 긴급 중단됐다고 타스통신 등이 보도했습니다.
10. 올 여름 폭염과 폭우를 동반한 슈퍼 엘니뇨가 닥치면서 식량 인플레이션 위기가 한층 심화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습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